Top

수강생 인터뷰

수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수강생들의 취업까지 책임집니다.

제목

[게임원화] 윤수아 학생

Student Interview

SBS ACADEMY GAME

윤수아 수강생

게임원화학과

담당 멘토님과 상담 후 1:1 조교보충 인터넷강의 멘토님의 조언 등 학원 시스템이 좋다고 생각되어 수강신청 하게 되었습니다.

01
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무엇인가요?

처음에는 독학으로 그림을 그렸는데 어느순간 발전이 더디다고 느꼈습니다. 조금이라도 더 빨리 잘그리고 싶은 싶은 욕심에 학원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.

02
수강전 어떤 부분이 가장 고민되었나요?

상담후에 알바를 통해 학원비를 모았는데요. 저에게는 큰 금액이었다보니 수강 기간동안 내가 잘 다닐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먼저 앞섰습니다.

03
수업을 들으면서 어떤게 가장 도움이 되었나요?

독학할 때는 어떻게 방향을 잡고 공부해야할지 몰라서 눈 앞이 캄캄했어요. 그래서 무작정 보기에 예쁜그림에 치중해서 공부해왔다면, 수업을 들은 후엔 강사님께서 어떻게 그림을 공부해야하는지 방법을 알게 되었고, 기초적인 것부터 할 줄 알아야한다는 말이 제일 도움이 됐었던 것 같아요. 그림 공부에 가이드라인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가장 큰 것 같아요.

04
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강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?

시간표가 체계적으로 잘 나오고, 학원을 쉬고싶을 때 휴학 시스템이 있다는게 좋았어요. 그림을 장기간 그리다 보면 지치고 포기하고 싶을 때가 오는데 그때마다 강사님, 멘토님과 소통을 통해 휴학기간을 정하고 복습을 하면서 마음을 다시 잡았어요. 그덕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 공부할 수 있었어요.

05
공부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어떤거였나요?

그림을 그려오면서 생긴 안 좋은 습관들을 버리고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그림을 그리는게 제일 힘들었어요. 현재도 진행중이구요. 그리고 생각보다 하루에 많은 시간을 그림에 쏟아부어야 한다는 사실이 아찔했습니다. 역시 실력은 아무렇게나 쌓이는게 아니였구나 싶었습니다.